신청일 : 2008-12-08 신청자 : 김태수
상담의(과) : 이창일
제목 원장님, 안녕하세요.
상담의(과) 이창일
상담내용

원장님, 안녕하세요.
병원 게시판 중 올릴 곳이 마땅치 않아 이곳에 올립니다.

현 개원가는 경제의 영향과 좋지 못한 분위기로 상당히 부정적인 경영상황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어떠한 준비를 하고 계신지요?

현재 원장님병원의 상담수가 타병원에 비해 너무 저조하며 상담률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상담증가는 곧 내원증가를 의미하기에 상담 및 내원률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활동이 필요합니다. 현재 마케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개원가에서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비용대비 최고의 마케팅기법을 알려드립니다.

개원가에서 이미 그 효과가 검증된바 있는 <병의원 커뮤니티 마케팅>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으시죠?  현재 대부분 의무적(?)으로 내부

직원 혹은 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네이버지식인의 반복적인 댓글작업 및 블러그/카페가 이제는 효과가 없다고 느끼시고 계시지는 않은지요. 또한 얼마전 네이버의

정책이 바뀌어 지식인등의 작업이 어렵게 되어버린 것을 알고는 계신지요.

저희는 이러한 커뮤니티마케팅의 단점을 보완하고 새로운 의료 마케팅트렌드를 예측하여 귀원에 최적화되고 비용대비 효과높은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귀원에서 이미 내부직원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면 직원의 업무효율성에 대해서는 생각해보셨는지요.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막연한 필요성을 느끼면서도 막상 진행방법이나 효과등에 대해서는 시원한 해답을 찾기가 쉽지 않으셨으리라 생각

합니다. 광고비가 제대로 활용되고 있는지, 그로 인한 매출은 어느 정도 신장됐는지도 꼼꼼하게 확인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의료마케팅 전문기업 ㈜크림소프트에서 커뮤니티마케팅+뉴스마케팅에 이어 포탈의 특징을 이용한 효과적인 마케팅기법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는 광고가 아닌 PR기법으로 현재 개원가의 마케팅문제점인 광고의존도를 줄이고 향후 마케팅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지속

적인 노출을 위한 의료마케팅 노하우를 이용한 마케팅입니다. 이는 곧 귀원의 매출신장으로 안정적인 경영에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확실한 루트가 될 것 입니다.

서울 강남지역은 물론 각 지역에서도 현재 블러그,카페, 지식IN에 이어 종합적인 포탈마케팅을 진행하여 높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비전문적인 내부인력의 객관성 없는 관리 및 경험치가 낮은 업체의 진행은 자칫 안티고객들 및 효과가 없는 마케팅이 되어 역효과를 가

져올 수 있습니다.
기업체와 마찬가지로 병의원의 경영도 전문인력의 마케팅지원을 받아 안정적인 경영구도를 만들어야만 원장님께서 진료에 집중하실 수

있는 안정된 의료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유메디에서는
전문 마케터가 귀원에 대한 정보를 커뮤니티마케팅+포탈마케팅+모니터링관리+및 지속적인 관리와 정기적인 결과리포트로 효과등에 대한

검증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용대비 5배 이상의 높은 효과 (데이터가 축적되어 장기적으로 효과지속)
> 저렴한 마케팅 비용
> (의료진은 진료에만 전념 가능하도록) 업무집중효율성 상승

진행업무의 특성상 지역내에 진료과목별 한정된 수의 병의원만을 관리하게 됩니다.
타 개원가에서 왜 유메디의 서비스를 지원받고 있는지, 원장님의 보다 신속하고 냉철한 판단으로 귀원의 안정적인 의료경영에 믿음을 주

는 지원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U-MEDI.COM 참고하시거나
02-6084-4933~5로 연락주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원의 성공적인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 변 일 : 2008-12-09 오후 2:22:18 상 담 의 : 이창일
상담분야 :  
제 목 원장님, 안녕하세요.
내 용
안녕하세요.
연세항정외과 입니다.
 
올린 내용 참고 하겠습니다.
 
상업성 글은 사절입니다.
 
좋은하루 되세요.